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서구 마곡 매운집 마곡나루점 August.2021

SMALL

서울 강서구 마곡 매운집 마곡나루점 August.2021

 

 

0507-1359-9005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두산더랜드파크 D동 1층 102호

서울 강서구 마곡동 757 두산더랜드파크 D동 1층 102호

매일 15:00 - 01:00 일요일 휴무 / 거리두기 기간동안 15시 OPEN

http://www.instagram.com/maeunzip_magoknaru

 

 

 

중독성 있는 매운맛! 매운집 마곡나루점.

불향이 나는 푸짐한 대창과 야들야들한 닭의 조화.

매운집의 매운맛을 느끼러 고고!

나 매운거 엄청 좋아해.

곱창도 좋아하고, 닭도리탕도 좋아해서.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봤다는 지인이랑, 추천받은 마곡 #매운집 방문.

건물 지하에 주차하고 올라가는데, 마곡나루 알못이라 주소만 보고 D동 찾아 삼만리.ㅋㅋ

그런데, 상가 C 동이라고만 쓰여 있는데,

상가 C 엘리베이터 쪽으로 가면 D 동도 갈 수 있다고 써 있음.

매장에 건물 무료 주차 등록 이야기 해야 함. (2시간 무료)

마곡나루 상권에 위치 해 있고,

마곡 식물원이랑 가까우니, 놀러 왔다가 매운집 추천! ㅋㅋ

매운집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깨끗.

#마곡매운집

이름이 매운집과 매우 잘 어울리는 빨간 간판이 눈에 띄었음.

조금 늦은 저녁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있었음.

매운집은 곱도리탕과 닭도리탕이 있지만,

오늘은 곱도리탕 안 먹어 본 지인과 곱도리탕 먹으러 왔음!

ㅋㅋㅋ 이건 주방이 뭔가 느낌있어서 찍음.ㅋㅋㅋㅋㅋ

매운집 메뉴

곱도리탕 2인에 매운맛 1단계로 골랐음.

매운맛 1단계는 신라면 정도 맵기

2단계는 불닭 정도

3단계는 엽떡 맵기!!

나 혼자였으면 3단계 도전했겠지만,

함께한 지인을 위해 1단계로 주문!!

기본제공으로, 계란밥 1개, 넙적당면, 치즈떡, 메추리알,

사리는 야끼만두 추가했음!

깨끗한 매장과 우리가 있는 동안 손님들은 끊이지 않았음.

나처럼 곱도리탕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겠지? 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귀여운 식판(?)에 반찬이 세팅.

옥수수, 백김치, 단무지.

요것들 아주 요물이여.

곱도리탕이랑 진짜 잘 어울렸음!

계란밥은,

계란후라이에 맛있는 김이랑 쓱쓱 비벼서

곱도리탕 국물이랑 비벼 먹으면 꿀맛!

잠시만 기다려봐.. 곱도리탕 나오면 보자~ ㅋㅋㅋ

꺄.

곱도리탕이 나왔는데,

빨간 국물에 각종 사리들이 들어 있는!

곱창과 대파는 불맛 살짝, 초벌되어 왔음.

한 번 싹~ 끓여서 먹으려고 얌전히 기다림.

곱도리탕이 끓으니 더 군침돈다.

색이 너무 맛있어 보였음.

캬하.

진짜 반주 한 잔 딱 해야 할 각인데...ㅋㅋㅋㅋㅋ

안주로 진짜 딱임!!

 

 

양이 너무 많았음.

내가 좋아하는 당면도 진짜 많이 들어 있고!!

 

옛날 추억의 분식집에서 보던 그 그릇..

정감가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안에 곱도 육즙 팡팡 쫄깃쫄깃 제대로고!!

양념이 매콤하니 맛있어서 그런지 다 너무 맛있음.

 

 

양념 남길 수 없지.

 

 

닭도 맛있고, 곱창도 맛있고!!

곱도리탕 안 먹어 본 지인 있으면 꼭 데리가서 맛 보여줘야 함.ㅋㅋ

 

치즈떡도 야무지게 골라 먹고.

초벌되어 있던 곱창이랑 대파도 양념에 보글보글 끓여서 같이 먹기.

 

닭은 살도 통통하니 올라서,

제대로 즐길 수 있는데,

여기 양이 진짜 많았음.

혜자!!!

맛있는 양념 남길 수 없으니,

계란밥에 곱도리탕 소스 넣고 슥슥 비벼서 냠냠.

Yummy!!

이거 왜 기본으로 주겠음?? 맛있으니까!!

ㅋㅋㅋㅋ

맛있는 거 넣고, 맛있는 거 넣고, 또 맛있는 거 넣은 계란밥!!

 

한숟가락 하실래예?

배가 진짜 부른데, 아직 많이 남았음.

나 아직 수저 안 놨는데??

다 먹고 갈건데?? ㅋ

 

 

와우.

너무 잘 먹었다.

여기 진짜 맛있네.

또 와야겠다.

 

 

 

 

마곡 술집, 매운집, 마곡맛집, 마곡나루 맛집, 마곡나루곱도리탕, 마곡나루닭도리탕, 마곡닭도리탕, 마곡곱도리탕, 마곡매운집, 매운집 곱도리탕, 매운집 닭도리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