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닭곰탱이 본점 August.2021

SMALL

운서동맛집 운서역맛집 닭곰탱이 본점

 

032-752-7801

인천 중구 화랑목로 50-10

인천 중구 운서동 3037-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월요일휴무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http://blog.naver.com/abbdr52c

 

영종도맛집닭곰탱이(은골카페거리) : 네이버 블로그

진한육수의감동 닭개장전문점

blog.naver.com

운서동 은골카페거리에 위치. 운서역 2번 출구에서 727m

운서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됨.

주변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영종도 닭집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이 되어 버림.

운서동 카페거리는 평일 점심 시간에는 아주 사람이 많은데,

여긴 가게 앞쪽에 다 주차 해 놓을 수 있어서 편함.

한옥카페인, 목현이 바로 옆에 있어서

#닭곰탱이본점 갔다가 목현 카페 코스로 자주 감.ㅋㅋ

연인끼리 데이트하면서 들리기도 좋고,

직장 동료들이랑 먹는 것도 좋고,

회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음.

테이블도 많음!!

여기는 방송에 아주 많이 소개 된 곳임.

티비에 소개될 때마다 입구에 추가 해 놓으시는데,

점점 길어짐.ㅋㅋㅋㅋㅋ

SBS 세상에이런일이

MBC 파워매거진

CJ헬로비전 명물인생

KBS 생생정보

OBS 이것이인생

MBC 살맛나는세상

TV조선 정보통광화문640

YTN 황금나침반

KBS2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2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인천편특집"

KBS2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닭뼈공예명인의 닭개장 맛집"

주문과 동시에 생닭으로 조리하므로, 시간이 조금 걸림.

바로바로 조리하셔서 신선하고 맛이 깊음! 메뉴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다르니 참고!

간장찜닭 30분

닭도리탕 15분 (반조리)

닭 한마리 15분 (반조리)

점심 시간에 사람이 많아 주문이 밀리면 +a 로 걸릴 수 있다는 점.

 

닭곰탱이 본점 메뉴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1인 식사도 있고, 요리도 있음.

파닭개장, 닭칼국시, 뚝닭곰탕, 닭곰탕칼국시 다들 한 뚝배기씩 뚝딱하고 하시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음. 다음엔 이걸로 먹어야겠다!

소,

  

 

 

Previous imageNext image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 하시는 닭곰탱이 본점!!

닭곰탱이 맛있어서 다른 곳에 몇군데 더 있긴 한데.

그래도 본점이지. 하면서 여기 자주 감.ㅋㅋ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우린 닭도리탕 주문했음.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겉절이배추김치, 무백김, 깍두기

더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만 더 가져다 먹으면 된다.

매장 중앙에 조직도가 있는데,

뭔가 센스 있어 보이는..? ㅋㅋ

종류별로 나눠서 조직도로 만들어 놓은 거 귀여움.ㅋ

그리고, 사람이 엄청 많음.

#운서동맛집 #운서역맛집

여긴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음.

그리고, 눈에 띄는...인테리어.

닭뼈공예로 티비에 소개된 적도 있는데,

가게 안에 진열대와 천장에 공예 작품들.. 볼 만 했음.

포스팅 아래 , 사람들없을 때 공예들 찍어 놓은 사진도 있음.

닭곰탱이본점, 닭곰탱이운서동, 운서동닭곰탱이, 운서동맛집, 운서역맛집, 운서동닭요리, 영종도닭곰탱이, 영종도닭도리탕, 영종도점심, 영종도회식장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반찬 맛보는데,

맛있어서 계속 주워 먹었음.

간도 세지 않고, 너무 맛있었음.ㅋㅋㅋㅋ

주문 한 요리 나오기전에 죽부터 제공되는데,

이거 꿀맛.

애피타이저 ㅋㅋㅋ

그리고 닭도리탕이 나왔는데,

숙주이불 덮고 나타났음.

숙주는숨 죽으면 푹 가라앉을 거고.

아래에 닭 가득~

그리고, 감자 당근 먹을 거 많음.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였음.

어떻게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색이 나지?

숙주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데,

숨이 죽기 시작하니 적절해 보이는...ㅋㅋ

감자 큼직큼직,

닭도 큼직하고 살이 통통.

꾸덕하고 맛있어보이는 빨간 국물에 빨리 먹고 싶어서 마음이 급해짐.

친절한 직원분께서 이리저리 섞어주셨음.

국물 튈까봐 엄청 신경써서 해주셔서 배려가 느껴졌음.

앞치마 하라고 가져다 주셨음.ㅋㅋㅋ

와!!!

이제 점점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익어가고 있음.

 

엄청 먹음직스러우 보이는 색에,

꾸덕꾸덕한 국물이 너무 맘에 들었음.

닭 + 숙주 + 파+ 양파 + 떡 + 감자 + 당근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얼큰하고!!

먹어보면 왜 사람들이 자꾸 찾는지 알 수 있음.

그리고, 인테리어!!

매장 곳곳에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데,

진짜 대단...

닭뼈, 계란판 으로 작품을 만들어 놓으심.

 

 

진짜 손재주가 장난이 아니신듯..

이런 거 만들 생각을 하셨다는 게 대단.

음식도 맛있는 곳이지만, 볼거리도 있음.

닭곰탱이본점, 닭곰탱이운서동, 운서동닭곰탱이, 운서동맛집, 운서역맛집, 운서동닭요리, 영종도닭곰탱이, 영종도닭도리탕, 영종도점심, 영종도회식장소,

그리고, 우리가 밥 먹은 쪽 말고, 입구에서 왼쪽에도 테이블이 있음.

점심 시간 거의 끝날 시간이라 사람이 빠져나가서 사진 찍어봤음.ㅋㅋㅋㅋ

여기도 공예작품...ㅋㅋㅋ

귀여운 꼬꼬들이 진열되어 있는 진열대도 있음.ㅋㅋㅋ

닭곰탱이본점, 닭곰탱이운서동, 운서동닭곰탱이, 운서동맛집, 운서역맛집, 운서동닭요리, 영종도닭곰탱이, 영종도닭도리탕, 영종도점심, 영종도회식장소,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