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고래해물칼국수 2021

SMALL

인천 영종도 칼국수 맛집 : 고래해물칼국수


032-751-7590
인천 중구 은하수로 43 영종씨티프라자 1층 101~107호
인천 중구 중산동 1951-1 영종씨티프라자 1층 101~107호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http://blog.naver.com/bingohwan/221654538570

 

영종도 칼국수 가성비 좋은 맛집

이제 날씨도 좀 선선해지고 바람 쐬러 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일요일부터 비 소식이 있으니 토요일에 나들...

blog.naver.com

영종도 구읍뱃터 입구에서 위치해 있고,
주차는 건물 뒤 주차장과 건물 옆 대지에 주차장 이용 가능 (200대 가량 주차 가능)

날씨는 더운데, 생각나는 따뜻한 칼국수!
날씨 좋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붓고... 우르르쾅쾅.
알 수 없는 날씨.ㅋㅋ

영종도 구읍뱃터 쪽 입구에 엄청 큰 #고래해물칼국수 가 눈에 띄어서
네이버로 찾아봤는데..
헐... 비쥬얼....
비쥬얼에 혹하는 스타일이라, 꼭 가봐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마침 시간 되는 지인1님 지인 2님과 약속 잡고 낮에 만났음.

구읍뱃터 들어가자마자 입구 우측에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 너무 쉬웠음.
주차공간도 엄청 많고!!

매장에 들어갔는데,
엄청 크고, 엄청 깨끗.

친절한 직원분들 안내로 어디에 앉을지 고민.ㅋㅋ
매장이 워낙 커서 앉을 곳 너무 많았음,
사람들 없는 쪽 창가로 골랐음.ㅋ

밥 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먹는 동안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음.

매장은 정말 넓어서,
간단한 약속, 소모임 은 물론, 대규모 모임도 가능할 정도였음.
방 안쪽 분리된 공간은 소규모 모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음.

입구에 손소독제가 구비 되어 있고,
QR체크인은, 각 테이블마다 연락처가 있는데 전화 걸어서 인증하면 됨.


20년 넘게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의 총괄 셰프로 일한 노하우를,
칼국수 한 그릇에 담았다! #영종도고래해물칼국수
좋은 해물과 좋은 면, 그리고 수십가지 재료를 넣어 끓인 육수!


고래해물칼국수 메뉴 / 가격

벽면에 크게 메뉴판이 있는데,
각 테이블마다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음.

 




지인1/지인2님 기다리는 동안,
내가 주문했음.ㅋㅋㅋ
약속 잡으면서 음식 비쥬얼 보면서 메뉴 얘기 해놨던 터라,
찜 해 놓은 메뉴들이 있었음.ㅋㅋ
기다리는 동안 '내가 알아서 시킬게?' 하고 음식 주문했음.ㅋ

조개전골(중) + 칼국수사리 2 + 해물파전

음식 기다리는 동안,
기본 반찬 먼저 가져다 주셨음.
배추겉절이와 깍두기,
전골에 든 해물 찍어먹을 초고추장, 간장, 고추냉이
해물파전 찍어 먹을 간장

모든 세팅이 끝나고, 메인 음식 기다리기.
설렌다. 히히.

 

 



기본 반찬 더 필요하면 필요한 만큼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

 


조개전골 다 먹고 넣어 먹을 칼국수 사리도 나오고.



해물파전에 나왔다.
꺄. 비쥬얼 보소..

새우로 하트 만들어 놓은 것도 너무 맘에 들어 ㅋㅋ (나, 하트성애자ㅋㅋㅋㅋ)
해물파전에 해물도 엄청 잔뜩 들어 있고,
밀가루보다 파/해물이 더 많이 들어있는! 내가 좋아하는 파전이야 ㅋㅋ
테두리 바삭하게 만드는 건 국롤.ㅋㅋ

새우, 오징어, 파 잔뜩 들어 있는 해물파전은,
바삭하고, 해물은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음.


짜자잔...
조개전골이 나왔다.
사진에서 보던 그 조개전골인데,실제로 보니 더 어마어마했음.

삶은 계란, 어묵꼬치, 가리비, 홍합, 새우, 백합, 바지락
그리고, 매운 고추.

다 입을 벌리고 있음.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익혀서 주시는데,
한 번 더 끓여서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조개전골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


아주 맑은 조개전골은 매운 고추 덕에 칼칼하고.
전날 술 안 먹었는데도 속이 풀리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 거 보니 못 참겠다.
우리 빨리 먹자.ㅋㅋㅋ

근데 어디부터 손을 해야 하지??ㅋㅋ


아주 맑은 조개전골은 매운 고추 덕에 칼칼하고.
전날 술 안 먹었는데도 속이 풀리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 거 보니 못 참겠다.
우리 빨리 먹자.ㅋㅋㅋ

근데 어디부터 손을 해야 하지??ㅋㅋ
살이 통통하게 오른 조개살 발라먹는데,
입안 가능 팡팡 조개살 식감 최고에
해산물 신선한 게 느껴짐.

조개살 먹어도 먹어도 끝없이 계속 나와...ㅋㅋㅋ
셋이서 배 터지기 전까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도 푸짐했음!

 

칼국수 사리도 넣어 먹어야지!!
국물이 이렇게 진국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곳은 공기밥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필요하면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양이 너무 푸짐해서 너무 배불러서 밥은.. ㅠ
칼국수로!!

칼국수면은 끓이니 투명하게 변하길래 각자 건져먹기!!
국물이 걸쭉해 지고
진짜 너무 맛있었음.

와.. 여기 진짜 제대로네...


백합칼국수도 유명하던데,
조개전골 + 칼국수사리 완전 추천함.

칼국수 면도 쫄깃쫄깃.
시원한 국물에 칼국수 조합 꿀!!


영종도칼국수 여기네.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인 것 같아.

완전 추천하는 영종도맛집


비쥬얼 너무 좋은데,
맛도 좋아서,
진짜 먹을 맛 남.
진짜 굿초이스 였어.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진짜 진짜 왕 추천.



고래해물칼국수, 영종도고래해물칼국수, 영종도맛집, 영종도 칼국수, 영종도칼국수 맛집, 구읍뱃터 맛집, 구읍뱃터 칼국수, 영종도 조개전골, 영종도 해물파전, 영종도맛집추천, 영종도가볼만한곳,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