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 참맛깔곱창 송도점 August.2021

SMALL

송도 곱창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참맛깔곱창 송도점

010-6851-1880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127호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22 127호

영업시간 : 매일 16:00 - 00:30

http://instagram.com/cham_songdo

월드마크 푸르지오 8단지 미도참치 좌측 매장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하면 되고, 계산하면서 직원분께 말씀 드리니 2시감 무료 주차권 주심!

 

 

20년 전통의 천연소스를 이용한 야채곱창 전문점!

손님 여러분들의 건강과 맛을 생각하여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여 조리.

세이버투플러스 친환경 인증매장으로 엄격한 식자재관리 및 위생관리를 하고있어 안심하고 배달 및 포장 가능.

전라북도 장수의 당일도축 생곱창으로 최상급 곱창을 활용하는 매장.

항상 친절하고 기분 좋은 #참맛깔곱창송도점

 

소곱창도 너무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론 돼지를 더 좋아하는!!

생각나면 꼭 먹어야 하는 단골집(?)

#참맛깔곱창

곱창 뿐 아니라 순대볶음 , 오돌뼈도 너무 맛있는 곳!!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우수 음식점!!

세이버투플러스 친환경 인증매장으로 엄격한 식자재관리 및 위생관리를 하고 있어 안심하고 배달 / 포장 이용가능!

 

참맛깔곱창 메뉴 / 가격

 

 

 

 

 

야채곱창, 알곱창, 소금막창, 양념막창, 순대볶음, 오돌뼈 등 안주로 너무 좋은 메뉴들인데,

난 술 못해서 술 없이도 너무 잘 먹는 다는 거!!!

주먹밥, 볶음밥 이랑 같이 곁들이면 아주 꿀맛임.

돼지막창, 곱창 좋아하는 지인 분과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

오랜만에 만났으니 거하게 먹자 해서,

#야채곱창 (국내산최상급 돼지 생곱창에 양배추, 깻잎, 통통당면을 넣어 수제소스로 볶아낸 요리)

#소금막창 (최상급 돼지막창을 야채와 담백하게 구워낸 요리)

#오돌뼈 (국내산 오돌뼈와 수제소스로 볶아낸 요리)

그리고, 소주와 콜라

조금 이른 저녁(?) 에 가서 조금 한산한 듯 했지만,

곧 이어 손님들 와르르.

그리고, 배달/포장 주문 와르르.

배달/포장도 되니 다들 많이 찾는 듯..

주문이 끝없이 들어오는 소문난 #송도맛집 #참맛깔곱창인천송도점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해주는 곳이라,

세팅 먼저 해주셨고,

쌈상추, 마늘장아찌, 마늘장아찌, 우동국물, 각종 소스들.

20년 노하우가 담긴, (인공조미료 첨가된 것이 아닌) 국내산 청양고추만으로 완성된 수제소스가 제공된다는 거!!

기다리는 동안 장아찌랑 우동국물 먹는데,

아니, 이게 이렇게 맛있을 일?

우동국물에는 건더기도 왕창 넣어 주심. 히히. 굿.

 

 

 

여기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정말 친절하셨음.

식당도 청결 / 깨끗한데, 친절하게 대해주시면 내 기분도 너무 좋아짐.

막창 / 곱창엔 소주.ㅋㅋㅋㅋㅋㅋ

정말 시원한 소주. 팍 흔드니 살얼음이 샤라락...

너무 맘에 들어!ㅋㅋㅋ

이런 건 찍어야지.. 이러면서 얼음소주 막 찍어댐.ㅋㅋㅋㅋ

와우.

아주 맛있어 보이는 야채곱창, 소금막창, 오돌뼈가 나왔음!!

전북 장수의 당일도축 생곱창으로 최상급으로 신선창 곱창을 제공하는 곳임.

진짜 너무 쫄깃쫄깃 맛있음.

사이좋게 담겨 있는 소금막창, 야채곱창, 오돌뼈 보니 기분 좋아졌으!!

다 내꺼!!

엄청 푸짐해 보였는데, 다 먹었다는 거!!!ㅋㅋㅋㅋㅋㅋ

 

 

 

 

오돌뼈

살짝 매콤한 듯, 오돌뼈인데, 살코기도 많고,

야채랑 아주 잘 어우러져서 오돌오돌 너무 맛있음.

직접 만든 수제소스

살짝 매콤하다 싶을 때 마요네즈 얹어서 또 오돌오돌 재밌게 먹기.

손과 입을 멈출 수 없음...

소금막창

양파, 당근, 마늘 등 채소와 아주 단백하게 볶볶.

간은 세지 않아서 소스랑 곁들이지 너무 좋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음!!!

 

 

 

 

야채곱창

국내산 최고급 돼지 생곱창에 양배추, 통통당면과 맛있는 수제소스로 볶아낸!

거기에 신선항 향 가득한 깻잎이 뙇.

난 깻잎 좋아해. 야채곱창에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음.

 

20년 노하우가 담긴, (인공조미료 첨가된 것이 아닌) 국내산 청양고추만으로 완성된 수제소스는,

아주 맛있게 맵고 간도 딱 좋은 소스!!

내 입에 딱이야.

느끼하지도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는 참맛깔곱창.

오늘 메뉴 선택 아주 굿굿이었음.

쫀득쫀득 쫄깃쫄깃, 담백한 막창 / 곱창

완전 추천!

반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이거 못 참지..

난 반주 안 즐겨도 못 참지...ㅋㅋㅋ

#JMT곱창

 

 

배는 엄청 부른데, 손과 입은 멈출 수 없었음.ㅋㅋㅋㅋ

여기 모임하기도 좋고,

반주하기도 너무 좋은 곳.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

포장/배달해서 집에서 반주 캬하. 좋아 좋아.ㅋㅋ

막창/곱창 좋아하는 사람들 고고!!

포장/배달도 괜츈!

단골각.

 

참맛깔곱창 송도점, 송도 곱창,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송도 해양경찰청 맛집, 송도 막창, 송도신도시 맛집, 송도 커넬워크 맛집, 참맛깔곱창,

 

 

해당 업체에서 제공받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