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황금물고기 2021

SMALL

영종도횟집 구읍뱃터맛집 황금물고기 영종도어시장



032-746-9898
인천 중구 중산동 1954-2 2층 201호 205호 206호
인천 중구 은하수로 3 2층 201호 205호 206호

매일 09:30 - 23:30

http://www.instagram.com/gold_fish_9898

바다 바로 앞에 위치 해 있어 뷰 좋은 집!!
영종도 토박이가 하신다는 #황금물고기식당

식당 창가로 훤히 보이는 바다 덕에 회 먹을 맛 나는 곳!!

우럭, 광어, 도미, 숭어, 놀래미, 도다리, 농어, 산낙지, 멍게, 전복, 키조개, 해삼, 조개찜 해물탕, 우럭매운탕, 해물칼국수, 물회가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음!!
점심으로도 굿굿!

랍스타 킹크랩 대게 산낙지연포탕 회덮밥 멍게덮밥 같은 메뉴도 있음!

한 번 먹어보면 잊을 수 없어 또 찾게 되는 황금물고기.
단골각!!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
구읍뱃터 바다랑 아주 인접한 곳!!

#영종도횟집포장 #영종도회포장

2층에 빨간 간판이 눈에 띈다.
구읍뱃터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

1층 어시장에서 회 구매해서 먹을 수 있었음.
그런데!! 난 스끼다시 엄청 잘 나오는 집!! 으로 유명한 황금물고기로!!!
2층에 위치 해 있어서 엘레베이터 타고 곧장 2층으로!
엘레베이터 2층에서 내려 나오면 바로 왼쪽으로 턴 하면 보인다!!



입구에 놓인 입간판에 적힌 메뉴!!
점심으로 먹기 아주 좋은!! 다양한 메뉴들!!
바로 앞에 바다뷰도 좋고!!
요즘 날씨 좋아서 바다 보면서 점심 먹으면 너무 좋을 듯!!

들어가면 입구에 수족관이 딱 보이고,
(깨끗한 수족관 보면서 흐뭇.ㅋㅋ)

좌/우측으로 모두 테이블이 있어서 골라서 앉으면 됨.
매장이 넓은 편인데, 어느 쪽으로 가든, 바다가 보임!! 뷰 맛집.ㅋㅋ



프라이빗 룸도 있었음! 모임 있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공간!

여기가 프라이빗룸.
여기도 큰 창문이 있어서 괜찮았음!

룸도 좋지만, 우린 바다 보면서 먹으려고 창가쪽에 앉았음.

여긴 수족관을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뷰.
어딜 앉아도 바다 보이는 뷰 맛집 횟집. #황금물고기

우린 수족관에서 왼쪽으로 들어와서 자리 잡음.
오른쪽엔 저녁 시간이라 사람들이 좀 있어서...ㅋㅋㅋ

와우. 여긴 저 멀리 월미도도 보임!! 좋다 여기.

수족관 상태 아주 좋고!



자리 잡고 앉아서 회 주문하고
바다뷰 보면서 이야기 나누는데,

와우!!
테이블 세팅되면서 부터 감탄밖에 안 나왔음....
우와......

우와....
#황금물고기횟집 #영종도횟집 #영종도회맛집 #영종도바다보이는횟집

새싹삼? 도 있음.
꼭꼭 씹어 먹었음.ㅋㅋㅋㅋㅋ
나 이제 으른 이니까... 이런거 챙겨 먹어줘야 한다구.ㅋㅋㅋ

회가 어찌나 쫄깃쫄깃 통통 담백 고소하던지!
진짜 신선했음.

 

#영종도스끼다시많이주는횟집 #영종도스끼다맛집

헐....
뭔가 자꾸 가져오신다..
그리고, 다 너무 맛있는 거...
오늘 여기서 배 터지고... 집에는 안 가는 걸로?ㅋㅋㅋㅋㅋ

화려하다 화려 해.
우리가 지금 횟집에 온 건가. 천국에 온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손님 올 때마다 이렇게 상다리 부러질 정도로 내 놓으시면 어떻게 해요..?

진짜 어마어마하다.
이게 끝이 아니었음...


와우.
사실, 이게 끝이 아니었음.
중간에 놓을 자리가 없어서 몇 개 빼달라고 하고... ㅋㅋㅋㅋㅋㅋ
매운탕 아래에 각각의 사진 참고.
진짜 입이 쩍 벌어질 정도였음.

그래서 이 집 못 잊음..
진짜 어마어마한 횟집이었음.ㅋㅋ
말로만 듣던, 스끼다시 어마어마한 집.ㅋㅋㅋㅋ



매운탕으로 마무리!!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은데,
시원~~~한 매운탕 먹어줘야 할 것 같은...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숨을 간신히 쉬며 나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숨을 간신히 쉬었음.ㅋ

캬. 매운탕 비쥬얼도 끝내준다 증말.
이 집 증말.. 칭찬해!ㅋㅋㅋ



황금물고기

 

 

 

 

 

 

 

 

 

 

 

 

 

 

 

 

여기 진짜 인정.
다음엔 고무줄바지 입고 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뷰에 감탄,
회에 감탄,
스끼다시에 감탄,
매운탕에 감탄,
직원분(?)의 친절함에 감탄,
여기 찐이다..!!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