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서 응급실떡볶이 마곡나루점 August.2021

SMALL

마곡나루역 떡볶이 응급실국물떡볶이 서울마곡나루역점

02-2659-7707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 캐슬파크 상가 114호

서울 강서구 마곡동 760-2 캐슬파크 상가 11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마곡나루역 2번 출구에서 194m

 

 

이미 유투브 먹방으로 유명해진, 검증된 떡볶이 맛집

응급실떡볶이 마곡나루에 있는지 모르고 있다가.ㅋㅋㅋㅋ

집 가는 길에 응떡 급세트 포장해서 갔음.

응급실 떡볶이는 먹방 즐겨보는 나로서는 이미 유투버들 덕에 알게 됐고,

가끔 먹으러 가기도 하는 곳임.

마곡나루에 응급실떡볶이가 있는 줄은 몰랐는데!!!

언제 생겼대??

꺄아 신난다!!!

오늘은 야구 하는 날이라서

떡볶이 먹으면서 야구 보자 해서 '집 가는 길에 떡볶이 포장해 갈게!!!' 하고 응떡 들렀음.

어디에 있지? 하면서 두리번거리며 지나가는데, 멀리서 응떡이 딱 보이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찾았음.ㅋㅋ

 

 

 

응급실떡볶이 메뉴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고, 시원했음.ㅋㅋ

응급실 세트메뉴로 주문했음.

응세트 : 응떡 or응오+ 날치알주먹밥

급세트 : 응떡 or응오+ 날치알주먹밥 + 모듬튀김

실세트 : 응떡 or응오+ 날치알주먹밥 + 모듬튀김 + 순대

난 급세트로 주문했음.ㅋㅋㅋ

응떡으로.

맵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한 부상맛으로.

맵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부상맛

보통맛 : 중상맛

매운맛 : 혼수상태맛

진지하게 매운 : 사망맛

 

 

아 응떡 로제는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응떡 맵로제 먹어봐야겠다 ㅋㅋㅋ

사실 응떡 응세트에 치즈를 추가할까.. 고민을 엄청했었음.ㅋㅋㅋ

방문포장 2000원 할인.

배달도 가능!

 

 

마곡떡복이, 마곡나루떡볶이, 마곡나루역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응급실떡볶이마곡나루역점, 응떡, 응떡마곡나루역점, 마곡나루응떡, 마곡응떡, 마곡떡볶이배달,

 

 

20분은 무료주차 가능한데,시간이 좀 애매해서 말씀 드렷더니, 2시간 무료 주차권 주셨음.

떡복이는 국물 세지 않도록 3중 포장 해 주심.

우와!!!

떡볶이 + 날치알주먹밥 + 모듬튀김

와.. 조합 너무 좋아.

 

 

 

 

떡, 어묵, 메추리알, 만두,

완전 알차게 들어있음.

양도 엄청 많았음.

허겁지겁 먹느라 야구 초반엔 잘 못 봤음.ㅋㅋㅋㅋ

배가 좀 차니, 야구가 보이기 시작함...

이 날...ㅠㅠ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푸짐함 저녁 덕에 행복;ㅋㅋ

떡복이 엄청 빨개 보이는데,

맵지않고, 달달한 떡볶이.

다음엔 사망맛으로 먹을거야.

메추리알, 만두, 어묵, 떡, 날치알볶음밥까지.

아주 제대로 잘 먹었음.

양은 너무 많아서 둘이서 다 못 먹었음.

 

 

마곡떡복이, 마곡나루떡볶이, 마곡나루역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응급실떡볶이마곡나루역점, 응떡, 응떡마곡나루역점, 마곡나루응떡, 마곡응떡, 마곡떡볶이배달,

 

너무 맛잇는 응급실떡볶이!!!!

매장에서 먹어도 되지만, 포장/배달 되니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서 넘 좋고!!!

가성비도 좋고!!!

굿굿!!!!

 

 

 

마곡떡복이, 마곡나루떡볶이, 마곡나루역떡볶이, 응급실떡볶이, 응급실떡볶이마곡나루역점, 응떡, 응떡마곡나루역점, 마곡나루응떡, 마곡응떡, 마곡떡볶이배달,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