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 에스가든청담 2021

SMALL

인천 송도 에스가든청담

0507-1445-3429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00

매일 11:00 - 00:00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895m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22 (컨벤시아대로 126) , 2층 에스가든, 청담

송도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하얀건물 2층

건물 지하에 주차했고, 밥 먹고 계산대에서 직원분께 주차 이야기 하니, 2시간 무료 주차권 주셨음!

 

파스타 먹을까? 하면서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송도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쁜 곳이 있었음!

자주 가던 동네인데, 2층에 이렇게 꾸며놓은 곳이 있는 걸 몰랐다니!!

여기 진짜 예뻐서 꼭 방문 하고 싶어서 찾아 왔음!

자주 다니던 곳 뒤쪽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숨어 있는 핫플을 발견한 느낌이었음.

매장 내도 예쁜데, 테라스도 너무 예뻤음!!

느낌 완전 굿...

날씨가 더워서 밖에 못 있겠더라구. ㅠ

그래서 안으로 들어갔는데,

다음에 날씨 좋으면 꼭 밖에서 밥을 먹겠어!!

눈 가는 곳, 발 닿는 곳마다 사진 찍고 싶어지는 곳이었음.

#에스가든청담 #에스가든청담송도점 #송도에스가든청담

테라스도 너무 예쁨.

색감도 너무 예쁘고, 진짜 예쁜 가든 느낌!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여기 좋아할 만한 곳이었음.

예뻐.

사진도 엄청 잘 나옴.ㅋㅋㅋ

#송도데이트장소 #송도데이트코스 로 여기 추천할 거임.ㅋ

실제로 많은 연인들과 친구로 보이는 사람들이 와 계셨음.

 

#sgarden 매장 안으로 들어왔음.

와우

여기 너무 화려해.

예뻐..

큰 샹들리에로 꾸며진 매장은,

파티룸도 있고. 홀 테이블도 여러 개 있었음.

어디 앉아도 그림이었음.

여긴 파티룸인가봄. #송도파티룸

화려한 커튼이 룸을 감싸고.ㅋㅋㅋ

아직 해가 중천이라 파티 느낌이 조금 덜 나는 것 같은데,ㅋㅋㅋ

밤에 보면 샹들리에와 파티룸 분위기 장난 아닐 듯.

송도 센트럴파크 술집, 송도 크로플 맛집, 송도 가족외식, 송도 데이트코스, 송도룸술집, 송도 생일파티, 송도 파티룸, 송도 회식장소, 송도 술집,

송도 에스가든, 청담 메뉴

 

 

 

 

 

 

 

여긴 따로 QR체크인 하는 건 없고, 전자 출입 명부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인증하면 됨.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고, 착한 리뷰 작성하면 음료 서비스!

파스타, 브런치, 크로플, 리조또, 스테이크, 커틀렛, 와인, 맥주, 에이드, 커피, 티 등등...

분위기 잡고 먹을 수 있는 술집(?) / 밥집 / 디저트집 느낌.ㅋㅋ

#송도술집 #송도분위기좋은술집 #송도데이트 #송도모임장소

물과 메뉴판 가져다 주셨는데,

분위기 뭐지?

대박이네 이집.ㅋㅋ

분위기 있게 술 한잔 하는 느낌으로 물 마셨음.ㅋㅋ

기분이 좋아지는.. ㅋㅋㅋㅋ

송도 센트럴파크 술집, 송도 크로플 맛집, 송도 가족외식, 송도 데이트코스, 송도룸술집, 송도 생일파티, 송도 파티룸, 송도 회식장소, 송도 술집,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데,

인테리어 포인트로 느낌이 확 살아나는 것 같음.

테이블에도 예쁜 꽃병 덕에 분위기 up!

거기에 예쁜 물병과 물잔 덕에 기분도 up!

ㅋㅋㅋ

점점 어두워지고 있긴 했지만,

아직 밝은데, 무드등을 가져다 주셨음.

소품들이 다 맘에 들어.

우린 #쉬림프로제파스타 + #통치즈카츠 + #그린가든샐러드 주문하고 기다렸음.

식전빵 가져다 주셔서 와구와구 먹었음.ㅋㅋㅋ

빵은 따뜻하고 부드러웠는데, 맛있었음!

식전빵먹고, 조금 기다리니

그린가든샐러드가 나와서 샐러드소스 골고루 뿌려서 먹고 ㅋㅋ

신선하고 상큼했음.

쉬림프로제파스타가 나왔는데, 양이 아주 푸짐해 보였음.

면은 좀 얆은 편인데, 너무 맛있었고,

로제소스도 맛있음.ㅋ

새우도 맛있고, 버섯도 맛있고,

비쥬얼도 좋은데, 맛도 있으니 금상첨화!

100% 자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한 수제 통치즈카츠!

치즈 제대로 꽉꽉 들어 있고,

바삭한데, 너무 부드러움.ㅋㅋ

맛있어 맛있어.

맛도 중요하지만,

난 사진 찍는 병에 걸려서 ㅋㅋㅋㅋ

비쥬얼도 아주 중요시 하는 편인데.ㅋㅋㅋ

에스가든, 청담

여긴 내부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맘에 쏙 들어

그렇게 화려한 음식을 시킨 게 아닌데, 화려해 보이는 효과.ㅋㅋㅋ

 

이쯤 되니,

밤 분위기. 밤느낌이 너무 궁금했음.

화려한 샹들리에 / 화려한 조명 / 온도 / 습도 / 맛있는 음식의 조합.ㅋㅋㅋ

다음에 꼭 가봐야지.ㅋ

 

분위기 잡고, 예쁜 데이트 하고 싶다면 이 곳 추천.

느낌이 예뻐서 사진 열심히 찍고 ㅋㅋㅋ

먹자~~ 하면서 먹는데,

통치즈 얘 왜 아직도 이렇게 늘어나??

이건 찍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

쉬림프로제파스타와 통치즈카츠와 그린가든샐러드.

오늘 메뉴 선택도 좋았어.

다 맛있었어!

맛있는 음식과 예쁜 인테리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여긴 무조건 또 가야 함.ㅋㅋ

(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을 듯.ㅋㅋ 나처럼 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