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남동구 부암갈비 August.2021

SMALL

인천 남동구 부암갈비


032-425-5538
인천 남동구 용천로 149
인천 남동구 간석동 130-12

부암갈비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B.T 14:30~16
화요일 휴무

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






여기 진짜 맛집인가봐..
웨이팅 줄이 엄청 길었음!!

주차 할 곳이 없어서 좀 많이 돌긴 했는데...
먼저 와서 기다리는 지인님들 덕분에 대기번호 1번으로!!
헐 대박대박..
우리 지인님들 한 시간 일찍 와서 웨이팅...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원래 약속 4시 였는데, 앞에 다른 일이 일찍 끝나서 일찍오게 된거라고...

여긴 고기 구워 주는 집이라서 이모님들 한 테이블씩 담당하시고, 고기 다 구우면 다음 팀 입장 가능.

 

여기, 유명한 곳인지 유명인들 사진과 사인들이 벽면에 가득..

 



부암갈비 메뉴


생갈비만 파는 곳.
3인분 시키고, 먹다가 2인분 더 시킴.ㅋㅋㅋㅋ
나 혼자 2-3인분 먹은 듯...
배 터질 뻔...
그리고, 계란도 추가하고,
젓갈볶음밥도 2개 추가해서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력 상승.


인천 고기 구워 주는 집 부암갈비

꽈리고추 먼저 올리고, 고기 구워 주심.

고기 구워 주시는 이모님께서 구운 고기를 배분해 주시면서
고추지랑 먹고, 갓김치랑 먹고, 꽈리고추랑 먹고, 젓갈이랑 먹고,
이렇게 알려주셔서 순서대로 먹어보고,
그 다음엔 원하는 대로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취향대로 먹었음.ㅋ
근데 난 다 맛있었음!

계란 주문 한 건,
와구와구 고기를 엄청 먹고난 후,
계란 두개를 준비 해 오셔서 샤라락~~
그리고, 계란말이 인원수 대로 준비해서 나눠 주심.
맛있음...

그리고, 젓갈볶음밥 두개!
지글지글 끓으며 등장.

먹는 동안에도 계속 지글지글 누른 밥이 만들어 지고 있음.
맛있어!!!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