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꽃소 July.2021

SMALL

인천 영종도 소고기 맛집 꽃소

 

 

032-752-5452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84 파크원 2층 201호

인천 중구 중산동 1875-6 파크원 2층 201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매월 첫째,셋째주 월요일 휴무

 

하늘도시 신명스카이아파트 정문 길건너 파크원 2층에 위치한 꽃소

 

파크원 2층에 위치한 곳,

뒤쪽 가면 건물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음, 지하에 주차해 놓으면 됨!

 

 

점심 거하게 먹는 거 좋아해..ㅋㅋㅋ

#영종도참숯직화구이전문점 #꽃소

점심 약속은 소고기지!!

 

파크원 2층에 위치한 곳,

뒤쪽 가면 건물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음, 지하에 주차해 놓으면 됨!

 

단품로 원하는 부위 골라, 주문해서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인원 수에 따라 패밀리세트/ 프렌드세트 / 커플세트 주문 가능!

세트 메뉴는 등심 + 부채 + 갈비 + 토시 를 골고루 주는데,

등심불고기 도 1회!!! 제공하고 있다고!!!

와우 혜자!!

 

배고프다 들어가자 헷 ;)

 

 

들어갔는데, 너무 깔끔하고 깨끗하다는 거!!

아주 청결하니 너무 기분 좋음!

 

거기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직원분(?)

친절하시니 나도 기분 좋아짐!

 

 

꽃소 메뉴

 

 

아까 밖에서 본 메뉴와 동일ㅋ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에,

부족하면 먹을 만큼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됨!

 

여기도 깔끔!

 

 

 

 

 

옆쪽에 소스도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고, 앞접시도...

정갈하게 정리 되어 있는 셀프바.

(우린 기본으로 제공된 것만 먹었었음. 그것도 양이 충분했음, 고기가 많아서 배불렀음... ㅋㅋㅋ)

 

 

 

 

창가에 앉아서 주문.

 

아주 이른 점심 시간에 간거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자리 잡자마자 줄줄이 들어오심.

 

 

 

커플세트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테이블 세팅 해 주셨음.

 

신선한 쌈채소 매운 고추,마카로니콘샐러드

 

 

오!! 소고기로 초밥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주심!

 

마늘, 고추냉이, 쌈장, 무절임

 

 

콩나물 미나리무침, 김치

 

 

그리고 개인당 제공되는 양파절임과 소금, 데리야끼소스

 

 

헐 대박…

등심불고기를 서비스로 주는 식당이라니!!

#영종도소고기 #영종도소고기맛집 #영종도불고기

 

 

#영종도등심불고기

불고기는 점심 먹으러 와도 되겠어!!

#영종도점심 #영종도점심추천

 

주문하자마자 사장님께서 고기 준비하시는 게 보임.

너무 설렜음 ㅋㅋㅋ

 

그 동안 우린 불고기 보면서 감탄하고 있고 ㅋㅋㅋ

 

 

 

 

고기가 나왔는데 때깔 좀 보소.

꺄 너무 좋아

 

모든 것이 준비되고, 숯불 기다리는 중.

숯불... 이 집 숯불이 대박이었음...

불 상태가 너무 좋아서 고기가 너무 맛있게 빨리 익었음!!!

 

한 상 거하게 차려짐.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점심 이라는 거…

저녁보다 점심 거하게 먹는 거 좋아함. ;)

 

숯불이 들어오고!!

고기 먹을 준비 완료!!

 

 

 

 

등심불고기 달달하고 맛있어서

고기 양도 많았는데, 불고기도 남김없이 다 먹고 왔다는 거!!!!

고기 구워 먹을 시간 없으면 불고기만 먹으러 와도 완전 추천!!

 

 

불고기 지글지글

 

고기도 지글지글

여기 숯불 엄청 좋았음!!

숯불직화구이 대박이었음!

 

 

 

 

 

 

 

고기 익자마자,

초밥 준비 ㅋㅋㅋㅋㅋ

고추냉이 올리고, 양파절임 조금 올리고, 고기 얹어서!!

냠!

Yummy!

진짜 꿀맛!!!

 

 

 

소고기 윤기 좔좔 흐르는 거....

먹으면 육즙 팡팡에.

너무 부드러워서 녹아서 없어짐.

 

 

 

 

 

 

고기 먹으면서 흐름 끓이기 않게 다음 고기 준비 하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 잊지않고 달달하고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불고기도 먹고 ㅋㅋㅋㅋㅋ

여기도 파채에 당면에.. 서비스인데도 너무 알찼음.

불고기 주는 대 혜자 소고기집!!!

 

 

고기 양도 제법 많네??

배 엄청 불랐음!!

그래도 남기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로 꾹꾹 눌러 담았음!

 

 

또 초밥! ㅋㅋㅋ

대박 맛있음.

나 이 집 너무 맘에 들었음.

진짜 재방문 의사율 10000% 임.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영종도고기집 #영종도소고기집

 

 

 

 

자꾸 생각나는 영종도맛집 꽃소

또 가야겠다...

고기는항상옳다

 

 

 

 

 

해당 업체로 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