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강서 마곡 빙수 추천 도쿄빙수 마곡나루역점

SMALL

서울 강서 마곡 빙수 추천 도쿄빙수 마곡나루역점

 

 

 

02-2668-4855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 217호

서울 강서구 마곡동 760-2 217호

 

영업시간 : 주말 12:30 - 21:00 주문마감 20:30

평일 15:30 - 21:00 주문마감 20:30

 

 

마곡나루역 2번 출구에서 194m

마곡나루역(9호선) 1번과 2번출구 중앙으로 나와 푸르지오시티 중앙 통로길로 50m정도 걸어오셔서 오른쪽 건물을 보시면 롯데캐슬파크 2층에 빨간색 창문 매장에 위치

건물에 주차하고, 말씀 드렸더니, 무료 주차 할 수 있게 주차권 주셨음.

 

 

 

 일본식 빙수, #도쿄빙수

 

일본을 오가며 맛보았던 청량감이 매력적인 빙수

빙수의 가장 큰 역할은 그 청량감이라는 생각으로 한국에도 일본식 빙수를 소개하고 싶어 만든!

빙수 연구개발 10년의 노하우를 담아 "지구상에서 가장 맛있는 일본식 빙수를 맛볼 수 있는집" 이라고 함.

 

#도쿄빙수마곡나루역

 

 

 

요즘 날 더워졌으니, 시원한 빙수가 절로 생각 남.

+ 요즘 빈혈 때문인지 얼음 너무 좋아...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곡빙수 #마곡나루역빙수 #마곡나루역빙수맛집

도쿄빙수 메뉴

 

 

 

 

#딸기마스카포네치즈빙수 11800 + #블루베리치즈크로플 3300

주문하고 가게 구경.

 

매장 안은 도쿄 느낌으로 아기자기한 게 많았음.

참고로, 도쿄빙수는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서 시작한 한국브랜드라는 점!

도쿄 업체 아니라는 거...ㅋㅋ

 

배달도 됨!!

 

쿠폰함에 적립하는 카드가 잔뜩 꽂혀 있었음.ㅋ

 

 

 

 

 

 

 

 

전체적인 느낌이 아기자기하고 예쁨.

 

 

 

 

일본식 빙수 먹는 법

출처 입력

비비지 말고 한 수저씩 얼음을 떠서 소스와 함께 곁들여 즐기기.

고운 얼음 위에 우유와 연유가 듬뿍 뿌려져 있어 녹을 수 있으니 빨리 먹기.

직접 만든 다양한 퓨레를 소복한 얼음과 함께 즐기기.

먹고 난 후 녹은 빙수는 빨대로 라떼처럼 즐기기.

 

 

 

 

 

주문한 빙수과 크로플이 나왔다.

 

딸기마스카포네치즈빙수 11800 + 블루베리치즈 크로플 3300

 

꺄아 너무 귀엽잖아..

저 작은 그릇이 엄청 큰 빙산을...ㅋㅋㅋㅋ

빨리 먹어줘야겠다!!

 

 

 

새콤달콤한 빙수에

더 새콤달콤한 크로플

ㅋㅋㅋㅋㅋㅋ

 

더우니 상큼한 거 너무 좋다.

맛있어!

 

얼음은 너무 부드러움!!

일본식빙수가 이런 건가?...

 

 

 

 

 

 

빙산처럼 높이 쌓여 있는 빙수는,

모래뺏기 하듯이 긁어 먹었는데,

어떻게 먹으냐에 따라 동굴이 생기고, 절벽이 생기고,

빨리 녹는 것도 문제지만, 쓰러질까봐... 멈출 수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너무 잘 먹었다.ㅋㅋ

시원~ 하고, 새콤하고 달콤하고.

굿굿!!!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