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강서구 아이스걸크림보이 마곡점 July.2021

SMALL

서울 강서구 아이스걸크림보이 마곡점  July.2021

 

0507-1442-8826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108호 아이스걸크림보이 마곡점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6-6 108호 아이스걸크림보이 마곡점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주말 12:00 - 22:00

 

 

발산역 9번 출구에서 337m

 

 

아이스걸크림보이의 젤라크림은

이태리 국가공인 젤라띠에레의 검증된 레시피로 매일 정성껏 만들고 있음.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제철과일, 친환경 곡물, 세계의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로 재료 본연의 맛을 구현.

재료 세척에서 제조까지 정수된 물을 사용하며 어떠한 인공첨가물을 더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먹어도 됨.

 

 

 

바람 살랑 살랑 불고,

커피 말고 아이스크림 먹자고 해서 간 곳.

 

추천해줘서 간 곳인데, 맛있었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귀여운 매장이라 눈에 띄고,

주변에 식당 / 카페가 많아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먹으러 오는 사람들 엄청 많았음.

 

#ICEGIRLCREAMBOY #아이스걸크림보이

 

 

 

 

아이스걸크림보이 메뉴

 

 

1가지맛, 2가지맛, 3가지맛 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박스로 구매도 가능.

 

 

 

 

혼란하다..

나 결정 장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박사님이

이것저것 추천 해 주는 것 중에

예쁜(?) 상큼(?) 해 보이는 걸로 골랐음.

블루베리크림치즈 ㅋㅋ

그리고, 이것저것 맛 봤음.ㅋㅋ

 

 

 

 

블루베리크림치즈 + 맛보기 아이스크림으로 애플망고소르베 얹어 주심.

 

 

 

솔티드크래커 + 리조 + 맛보기용 애플망고소르베

통밀퐁 + 토마토소르베 + 맛보기용 적포도소르베

 

맛보기용으로 얹어 주신 아이스크림도 제법 양이 많은데?ㅋ

그리고, 맛있음!

맛보기 한입은 상큼한 걸로 다 얹어 주셨음.ㅋ

 

내가 주문 한 블루베리크림치즈 말고도,

다른 것들도 조금씩 맛 봤는데,

난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애라,

다 맛있던데?

 

 

쉐어해서 먹는거면, 하나씩 주문하는 것 보다,

3가지맛 + 3가지맛 / 3가지맛 + 2가지맛 요렇게 주문하는 게 가성비가 쬐끔 더 좋음.

 

 

#블루베리크림치즈아이스크림

상큼한 블루베리에 꾸덕한 크림치즈 맛있어!

 

#애플망고소르베

완전 상큼해. 엄청 상큼.

 

#솔티드크래커아이스크림

바삭한 크래커가 들어 있고, 살짝 솔티드(?)에 바삭하고 시원하고. 맛있어!

 

#리조아이스크림

쌀알이 씹히는데, 쫄깃/고소해. 재밌는 맛.

 

#통밀퐁아이스크림

고소한 죠리퐁(?) 아이스크림(?)

 

#토마토소르베아이스크림

건강한 맛. ㅋㅋ 나 토마토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는데?

 

#적포도소르베아이스크림

시원하고 상큼해.

 

 

매장에 있는 동안 사람이 끊이지 않았음.

이건 잠깐 사람 빠졋을 때 찍은 거.

바로 손님 들어 오심.

이제 날씨 더워지면 더 난리날 것 같음.ㅋ

맛있는 아이스크림 집!!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