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송도 크로앙쥬 2021

SMALL

송도크로플 맛집 크로앙쥬 가성비 좋은 송도카페


0507-1365-0827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4
인천 연수구 송도동 20-2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https://07041870827croiffle.modoo.at

 

[크로앙쥬 송도점 - 홈]

달콤바삭한 크로플의 놀라운 토핑하모니♬

07041870827croiffle.modoo.at

배민 포장/배달 주문 : https://baemin.me/3bv-nXEEz

 

[배달의민족] 같이먹어요!

이 가게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www.baemin.com

 

SNS , Youtube 를 강타한
요즘 가장 핫한 디저트 크로와상 + 와플 [크로플]

겉은바삭, 속은촉촉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주는 크로플!

프랑스산 천연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플레인 크로플 부터
입안의 행복감을 선사해주는 여러가지 다양한 토핑들까지!


프랑스 천연버터를 사용하는 디저트 카페 #크로앙쥬
최고급 크로와상 생지만 사용.

크로플에 올라가는 다양한 토핑크림은 매일 아침 크로앙쥬에서 직접 만든다고 함.

회사 일은 바쁘지만, 그래서 스트레스 한가득이지만,
일 생각하기 싫어서 머릿 속이 한가한 날, 콧구멍에 바람 넣으러 슬슬 나가 봄.ㅋㅋ

오늘 먹을 크로플 내일로 미루지 말자!

주황색 간판이 멀리서도 눈에 띄는 #크로앙쥬
달달한 거 먹으러 고고!

#크로앙쥬송도점 포장/배달 모두 가능함.
물론, 매장 내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취식 가능!
따끈따끈 너무 맛있는 크로플 바로 먹고 싶으면 매장이나 야외테이블에서 먹는 것도 추천.
난 포장 해 옴. 포장해와도 맛있었음. 진짜 대박 맛있음.
#송도크로플맛집

크로플 종류도 아주 다양함.

 

로앙쥬 메뉴

 

음료도 아주 다양함. 그런데, 가격은 아주 착함.
가성비 아주 좋은 #송도디저트카페
크로플 다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여서...
세개나 고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텔라크림치즈크로플 4800
#블루베리크로플 4800
#티라미수크로플 4800

그리고, 아이스바닐라라떼 3000

외관 오렌지색이 확 눈에 띄는 크로앙쥬였는데.
매장 내부도 오렌지하다.
귀여운 느낌 가득.

그리고, 벽에 걸린 크로플사진이 눈에 띄고,
크로플 만드시느라 매장 안이 달달.
음! 너무 좋아!
#croiange #croffle #크로앙쥬크로플

 

크로플로 만든 샌드위치, 크로샌드 / 앙버터크로플 / 오레오크로플
다음엔 이런거 먹어봐야지!!
맛이 궁금해. 맛있는거 + 맛있는 거 조합.ㅋㅋㅋ

 

 

크로앙쥬, 크로앙쥬송도점, 송도크로플, 송도디저트카페, 인천송도카페, 송도동카페, 인천송도맛집, 송도크로플맛집, 크로앙쥬크로플,



2021년 6월 기준,
SNS 인증샷이벤트,
맛있게 찍은 크로앙쥬 사진을 SNS에 올린 후,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아메리카노 or 아이스티 한 잔 서비스!

 



주문은, 기계에서 직접 해도 되는데,
내가 갔을 땐 친절한 사장님(?) 직원분(?)께서 주문 받으셨음.
여기 매장 직원분들(?).. 아주 친절하셨음.
그러면 또 나 막 기분 좋아짐.ㅋㅋㅋ



주문한 따끈따끈한 크로플 들고 집으로!
커피는 오는 길에 좀 마심.ㅋㅋ
달달한 거 한모금하는데,
목을 타고 달달한 게 몸 안으로 흐르는 게 느껴졌음.
캬. 이거지.


받아 온 크로플 다 꺼냈는데,
테이크아웃 상자에 어떤 친구가 들어 있는지 다 적혀 있었음.


헐.. 너희들 정말 너무 귀엽다...
크로앙쥬 크로플은 진짜 사랑임.

험난한 길을 헤치고 왔는데,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예쁘게 누워있네?

순서대로,
아이스바닐라라떼, 티라미수크로플, 블루베리크로플, 누텔라크림치즈크로플

 

 

바삭 달달한 크로플! < 크로앙쥬 > 여기 진짜 크로플 잘하네...!


#크로앙쥬블루베리크로플
너무 상큼했음.
크로플 위에 가득 가득 꽉꽉 눌러 담아 주심.
바삭 + 달달 + 상큼 + 부드러움 + 맛있음 + 또 먹고 싶음. 응? ㅋㅋㅋㅋㅋ
진짜 꿀맛

#크로앙쥬티라미수크로플

달달한 거 위에 달달 한 거
이건 입에 넣는 순간 기분이 확 좋아짐.
그리고, 사르르 녹아 없어짐.
크로플+티라미수 조합도 아주 괜찮네!





#크로앙쥬누텔라크림치즈크로플

요즘 아주 스트레스라, 달달한 거 찾다보니...ㅋㅋㅋ
악마의잼 누텔라에 눈이 갔음.
누텔라 + 크림치즈 조합으로 만든 크로플.
진짜 악마의 크로플이 되었네..
넘나 맛있는 것!


#크로플맛집추천
여기 진짜 꼭 가봐야 하는 곳임.
크로플 종류도 다양하고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도장깨기 하듯이 다 맛봐야겠어.

기본적으로 기본 크로플이 진짜 맛있음.
거기에 재료 아낌없이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이 아주 풍부함.

옆면으로 보면 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음.
크로플 + 각 재료 올라간 맛있는 크로플

이거 봐 이거봐 두께감... ㄷㄷ
다퍼주는 크로플맛집 ㅋㅋㅋ
진짜 가성비 좋은 #인천송도카페

 

 


크로앙쥬, 크로앙쥬송도점, 송도크로플, 송도디저트카페, 인천송도카페, 송도동카페, 인천송도맛집, 송도크로플맛집, 크로앙쥬크로플,




해당 업체로 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