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강서구 마곡 바세츠 아이스크림 카페 서울마곡점

SMALL

미국 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 카페 서울마곡점



02-2135-9951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6 1층 110호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9-5 1층 110호

영업시간 : 주말 / 공휴일 11:30 - 22:00
평일 08:30 - 22:00 매월 첫째,셋째 수요일 휴무

마곡역 5번 출구에서 63m


건물 지하에 주차 해 놓고,
아이스크림 포장해서 나왔음.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주차등록해주셔서 무료주차했음!



미국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면 바세츠 아이스크림 으로!!

 



바세츠 메뉴

아이스크림 먹으러 간 거라, 망설이지 않고 아이스크림 구경만 ㅋㅋㅋ
트리플, 세가지 맛으로 골랐음. 9500

잉글리쉬토피크런치 + 피스타치오 + 체리바닐라

와우. 근처에 계시는 분들이 적립하고 있는 적립판(?) ㅋㅋㅋ


바세츠아이스크림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 브랜드
대대로 이어지는 가족운영회사
미국 전통방식의 아이스크림 (계란 노노해)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지는 명품 아이스크림
다양하고 독창적인 플레이버
품질최고등급 코셔마크인증 / 글루텐프리

 

 

카카오콜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 되었나 봄.



와...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쫀쫀하고 풍부한 맛이 날 수가 있나?
진짜 너무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음.
다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별 걱정을 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싹 긁어 먹었음.

너무 맛있었음!
못 잊어...
다음엔 더 큰 걸로 먹어야지.ㅋ

 

 

마곡아이스크림, 바세츠, 바세츠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마곡, 바세츠아이스크림마곡, 바세츠아이스크림서울마곡점, BASSETTSICECREA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