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운 과자 불마왕 나쵸 August.2021

https://geumb.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86&cate_no=113&display_group=1

 

금비 불마왕 나쵸 60g 8개입 원칩 매운과자

금비유통,불마왕,불마왕볶음면,대전불마왕,GeumB,매운라면,와동금비유통

geumb.com

요즘 올림픽 아니면 먹방 유투브만 보고 있음.

먹방 유투버들 매운 거 먹는 거 보면 왜 이렇게 먹어보고 싶지?

나 매운 거 잘 먹고싶어.

(사실 매운 거 엄청 좋아하고 잘 먹는 것 같음ㅋ)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

 

불마왕 NACHO

 

Welcome to Spicy World

택배 받자마자 너무 설레는... 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고, 날 위협하는 듯한 시뻘건 아저씨는 귀여워 보임.

훗. 내가 먹어주겠어.

같이 동봉된 불마왕 소개에는,

유투버들이 먹방한 소개와,

불마왕 화끈하게 즐기는 방법,

그리고, 제품 소개가 있었음.

 

 

 

 

 

 

금비유통.

불마왕냉면, 불마왕라면도 있고, 불마왕떡볶이도 있음.

나 다 먹어봐야겠다!!

오늘은,

불마왕 나쵸 Bulmawang Nacho

식사 대용으로만 즐겨서 화끈함이 아쉬웠던 사람들을 위해

누구나 간편하게 바삭함과 고소함을 곁들인 짜릿한 느낌의 #불마왕나쵸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

캐롤라이나 리퍼 SHU 150~200만

청양고추 SHU 4000~1만2천

할라피뇨 SHU 2500~1만

타바스코 소스 SHU 2500~5000

풋고추 SHU 1500

난 핵불닭볶음면 스코빌지수 10000 SHU 도 잘 먹음.

자랑은 아니고, 그냥 그렇다고...ㅋㅋㅋ

 

불마왕 즐기는 법

달콤한 살사소스와 즐기기

꾸덕한 치즈소스와 즐기기

다채로운 타코와 즐기기

 

 

보자마자 하나 뜯음.

맛 봐야지.

오오오!!!

헐 대박.

이거 진짜 맛있음.

맵찔이들에게는 매울 수 있는데,

나한테는 이거 너무 맛있는 거...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너무 맛있게 매운.

입안에 매운맛이 싹 퍼지는데, 오래 머무르는.

너무 좋아 ㅋㅋㅋ

바삭바삭 고소한데, 매운!!

진짜 내 스타일.

나 이거 너무 맘에 들었음.

나의 최애 과자가 될 것 같아.

대박 맛있어.

맵다고 해놓고 나한테는 안 매운 게 많아서 시시했는데,

이건 입 안에 매운 맛이 계속 남아 있음.

 

 

국내 유일무이한 매운라면의 자리를 탐하기 위해 금비의 야심작이 된 불마왕.

국내 최초로 캐롤라이나 리퍼를 사용하였으며 '매운맛' 과 '맛있다' 라는 두 가지를 잡기위해

매일 10개 이상의 매운 맛 음식을 먹으며 위장에게 심심한 사과를 전하기도 한다고 ㅋㅋㅋ

국내 최초 캐롤라이나 리퍼. 가장 매운 불마왕.

스트레스가 만연한 이 시대에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2030,

한국인의 얼큰함은 나이 불문, 해장한다는 이유로 찾아 헤매는 4050,

한국사람들은 점점 더 매운 맛을 찾아 헤매고 있는 시대임.

극도의 매운맛을 표현하기 위해 해골을 기초 모티브로 고안하여 디자인.

짭짤한 매운 맛.

먹으면 먹을 수록 술이 땡기는!!

응? ㅋㅋㅋㅋ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간단히 술이랑 먹기도 너무 좋은 #나쵸스낵

한 입에 털어넣기 딱 좋은 사이즈.

혼자 다 먹기엔 좀 양이 많은 것 같고,

한 봉지로 둘이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나눠 먹기 딱 좋은 양인 듯.

벌써 거의 다 먹었어...

또 주문해야겠다.ㅋㅋ

쟁여놔야겠어.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1봉씩 먹어줘야겠어.ㅋㅋㅋㅋㅋㅋ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들은 진짜 매울 것 같은데,

스트레스는 확실히 풀릴 듯!!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고,

스트레스 매운걸로 푸는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이고,

퇴근 후 반주 즐기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안주인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탄산이랑 먹어도 너무 좋을 듯.

퇴근해서 하루 일과 마무리하면서 티비 틀어놓고 하나씩 주워 먹으면 순삭일 듯.

 

 

 

불마왕나쵸, 매운과자, 회사간식, 간단맥주안주, 혼술안주, 나쵸칩, 과자추천, 매운나쵸, 나쵸추천, 나쵸스낵, 불마왕나쵸스낵,

LIST